올 봄 애들 이모랑 드라이브 겸 다녀온 곳이에요.

덕소 삼패 사거리 못가서 있는 돼지고기/훈제오리고기 구이집이라는데,

원래는 광양불고기 내지는 덕소불고기와 같은 아이템을 참숯불고기정식이라는 이름으로 팔고 있길래

부랴부랴 갔더니 주차장에 차가 반 이상 차 있더라구요.


오~ 맛집? 맛있는 곳 맞나보다. (후기가 다 좋더라구요)


가기 전 모주유소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.

주유소 보이면 바로 우회전하면 돈오촌 들어가는 길이고 들어가면 바로 제법 넓직한 주차장 나와요.

(단 구리에서 덕소쪽으로 가다보면 모주유소가 두 개 나오는데 두 번째 거에서요->길치의 길 설명)



일단 앉았어요.

아직까지 날이 어두워지지 않았네요. 저녁시간인데..

조금 쌀쌀하던 때라 실내에 앉았어요.

경치도 좋은 것 같고.

 

음.. 초벌구이를 셀프로 하면 고기 금액에서 할인이 되는군요.

그래도 우린 정식 먹으러 왔으니까 상관없다고 넘겼어요.

아.. 그런데 오후 3시까지만 정식이 가능하다는군요!!!! 이런...

고기 구워먹고 냄새랑 연기가 온 몸에 배는 게 싫어서 다 구워져 나온 정식 먹으러 온 건데... 낭패가;;;

그냥 목살 시켰어요. 그리고 김치찌개로... 된장꽃게찌개도 있었는데 꽃게 발라먹기 귀찮아서요.

김치콩나물국 구수하니 좋았어요.

동치미도 있었다는 걸 나중에 알았는데, 밑반찬은 죄다 셀프 리필 되더라구요~

 

와, 요 깻잎장아찌를 처음 먹어본 둘째가 고기를 싸 달라고 하더니 넙죽넙죽 잘도 먹더라구요.

많이 안 짜고 달달해서 그랬나봐요~

초벌구이해서 나온 목살 3인분~

다시 굽습니다.

지글지글.. 돼지고기 바짝 구워 먹는 거 좋아해요~

 

 

보글보글 김치찌개. 큼지막한 돼지고기도 몇 개씩이나 들어 있었고요.


노릇하니 굽되, 아이들 먹기 좋게 작게 잘랐어요.

서비스는 서빙하는 아주머니분들은 친절하셨고 고기 갖다준 아저씨는 무뚝뚝해서 좀 무서웠는데,

주변에 계시면서 난로도 보고 고기도 갖다 주고 때맞춰 불판도 갈아 주시고 하셨네요~


처음 들어갈 때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혼잡할까봐 걱정했는데 안에 손님이 우리 포함해서

3-4팀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. 7-8시가 되니 손님이 계속 들어왔고요.



후식 먹으러 집 근처 맥도널드에 갔어요



 

음.. 마카롱 + 아메리카노 세트가 있어서 시켜봤더니... 그럼 그렇지

콩알만한.. 아니 왕단추만한 쬐그만 마카롱 한 개 달랑 딸려 나오는 거였군요.

그것도 저녁이라 캬라멜 맛만 남아 있었어요.

Posted by 함께사는 이야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