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2월 25일 부터 지냈던 제주 롯데호텔 조식중...

페닌슐라 ..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조식은 뷔페로 진행되고 있는 듯.


다른 레스토랑처럼 6층이라 생각하고 갔다가 없어서 난감;;;

내가 착각한 것, 페닌슐라 레스토랑은 로비가 있는 8층에 있었다!!!


애들 먹이려고 일단 죽부터 챙기는데,

우왕.. 여기 전복죽 내가 먹은 전복죽 중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서, 애들 꺼 살짝 맛 보고

난 한 그릇 더 떠와서 싹싹 비우는데, 둘째도 더 달라고 ^_^


깔끔 무난~

크림파스타도 맛있었고~

이건 남편이 가져온 거라 맛을 모르겠지만,

연어 안 비리고 괜찮았던 것 같고...

역시 남편이 갖고 온 거라 맛이 어떤지 모르겠지만,

저 에그누들?은 둘째가 더 달라고 해서 더 갖다 준 거 보면 아주 맛 없지는 않은 듯~

뷔페식당 가면 남편이 항상 챙겨온 계란... 왜지? 집에서 자주 해주는데...

흔들렸네;;;

와플.. 남편이 갖고 왔나본데 ...


일반 베이커리에서 크로와상은 거의 안 사먹는 편이고,

그나마 라우겐 크라상이나, 크로와상  샌드위치 정도만 먹는데...

여기 껀 두 개나 갖다 먹었다.


엄청나게 맛있는 정도는 아니고(그러려면 갓 나와서 따끈해야 하는데)

식은 상태라 그정도는 아니지만, 일반 베이커리에서 파는 푸석한 크로와상과 달리 씹는 맛 있고

안도 제법 촉촉해서 괜찮았다.

이 지저분하게 담아온 건 뭘까...

크림 파스타는 맛있어서 조금 더.. 고등어구이도 제주도 다른 식당 찾아가서 먹지 않으려고

작은 거 한 덩이 더....


뒤늦게 시저 샐러드와 낫또...

작은 팬케이크..

뷔페 가면 내가 주로 먹는 과일

알레르기 때문에 복숭아는 주로 통조림으로 섭취, 소화되라고 파인애플, 그리고 포도...

 

라빠르쉐 설탕과 커피... ^_^


만족스러운 조식~


친절한 호텔 직원들 ^^


딱히 롯데라는 기업을 좋아하지는 않는데, 이번 제주 롯데호텔에서 엄청나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고보니

또 가고 싶네...

아이들도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여기 묵자고 할 정도...

 

 

 

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제주도 롯데호텔 예약은 아래주소를 방문해보세요~

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~ ^^

예약하기


 

Posted by 함께사는 이야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