며칠 전 다녀온 남편 출장길 선물(과 내가 면세점에 주문했던 것들)~


일단.. 캐스 키드슨 제품은 원래 꽃무늬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안 사는 편이었는데,

꽂히는 건 한 순간이네요.

아이 휴대폰 넣어다닐 작은 크로스백과 선물용이었던 파우치와 작은 지갑 등은

보는 즉시 맘에 들어 아이 어린이날 선물과 제 화장품 넣어다닐 용도로 변신했어요~ ^_^

아이들 친구들 선물로 아기자기한 거 몇 가지랑 작년부터인가 바꿨던 차앤박 썬블럭이랑, 필링부스터,

그리고 존스킨 아이크림.. 단백질 폭탄 헤어 제품은 입소문 난 거 같아서 한번 써보려구요..

가볍게 할 ​선물도 몇 개....



사실 다른 무늬를 사고 싶었지만, 죄다 품절이고 상품도 더이상 보충이 안 되는지

매 년 갈 때마다 인터넷 면세점 대부분의 캐스키드슨 잡화들은 품절이라..

그나마 재고 있는 걸 주문했어요. 선택의 폭이랄 게 없어요.



그리고 남편 지인분이 아이들 주라고 사주신 과자들~

롯데애비뉴의 지하에 있던 랜치 마켓에서 샀다는 것 같아요~

뭔가 마켓 비닐 봉투가 3-4봉다리 가득이네요 ^^


감사합니다~



팀탐이야, 국내에 많이 들어와 익숙한 건데, 저건 웨하스 종류네요~

그리고.. 초콜릿 역시 이제는 국내 어디서든 많이 살 수 있는 거지만,

예전에 유럽 다녀오신 엄마랑 언니한테 처음 받아 먹어보고 세모 모양이라 신기했었던~


맨 위 둥그런 밀크 비스킷은 괜찮았어요~

크랫커는 밍밍한 맛? 애들은 안 좋아하더라구요~

맨아래 코코넛 비스킷은 우리나라 빠다코코넛인가? 그거랑 왠지 비슷할 것 같아서 먹을 생각이

안 났구요.(제가 코코넛 비스킷과 마가렛인가? 그 과자류는 정말 싫어해요.. 입에 통 맞지를 않더라구요.)

팀탐 위에 비스킷은 피넛버터가 안에 샌드된 건데, 제 입엔 괜찮았어요~



루왁커피.... 음... 전에 남편이 비싼 거라고 루왁 가루로 된 거 사왔었는데,

그냥 커피면 믹스건 자판기건 원두건, 루왁이건 딱히 잘 모르는 저에겐 돼지목에 진주일까요?


그래도 커피홀릭인 저에겐 아주 감사한 선물이에요~

왼쪽 커피까지~



요건 겉에 비스킷이 생각보다 부겁지 않고 파삭하고 부서져서 좋았어요~

가격을 모르니... 일단 개수는 적은데 크기는 커요~


 

포테이토칩 잘 먹는 제가 좋아하는 카사바칩~ ^^

짭짤해서 계속 손이 가죠~



Posted by 함께사는 이야기